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환경오염과 관련된 이슈들이 많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배달음식 주문량이 급증하면서 일회용 용기 사용량도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에 따라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들이 나오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양의 플라스틱 폐기물이 배출되고 있으며,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량 역시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란

그래서 최근에는 '제로 웨이스트' 운동이 확산되면서 다회용 용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텀블러나 에코백 등 개인 용품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도 카페에 갈 때마다 항상 텀블러를 챙겨가는데요, 이렇게 일상생활 속에서 조금씩 실천하다 보면 지구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될 거라 믿습니다.

 

모든 제품이 재사용될 수 있도록 장려하며 폐기물을 방지하는데 초점을 맞춘 원칙입니다. 이는 포장을 줄이거나 재활용이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여 쓰레기를 줄이는 세계적인 움직임입니다. 해외에서는 오래전부터 이러한 캠페인이 진행되어 왔으며 국내에서도 점차 인식이 확대되어 여러 기업 및 단체에서 동참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하필 유리용기 인가요? 유리 소재는 플라스틱보다 열탕소독이 가능하여 보관이 더욱 위생적이고 안전합니다. 또한 투명한 재질로 내용물 식별이 용이하고 인테리어 효과도 좋아 일석이조입니다. 유리용기는 위생적이고 안전하다는 것 외에도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리용기는 화학물질에 대한 내성이 강하기 때문에 식품의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환경에도 좋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유리 용기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커피콩용 진공 밀폐 탱크, 유리 식품 보관용 탱크, 가정용 습기방지 공기 추출 탱크, 푸시형 온수 디스펜서 등이 그중입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 속에서 깨끗하고 신선한 식품을 보관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제품 가격은 ₩5022에서 ₩11180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예산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중간 가격대의 유리용기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이 제품은 L 사이즈로 수용량은 501ml 이상입니다. 모델 번호도 L로 되어있네요.

 

조미료 용기 스타일은 덮개 형태인데, 이러한 디자인은 식품의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유리용기는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유리용기는 플라스틱 용기보다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하며, 식품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어서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장점

이 제품은 Moisture-Proof Air Extraction 기능을 가지고 있어, 커피콩의 맛과 향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습기와 공기가 커피콩에 들어오는 것을 막아줍니다. 이를 통해 제품은 커피콩의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능에 대해서만 언급하는 것은 제품의 장점을 제대로 설명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이 제품의 장점은 친환경적인 재료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이 탱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해결책 중 하나입니다. 누구나 환경을 생각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이탱크는 또한 재고 상품으로 구매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할인 쿠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제품은 지속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환경 문제에 대한 책임도 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을 구매하면,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이며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한 평가를 4.7점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이 제품은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커피콩 #유리식품저장탱크 #습기방지 #환경친화적 #친환경 #집에서 사용하는 탱크 #뜨거운물디스펜서 #조미료보관 #식품보관 #MoistureProofAirExtraction

반응형